2012年4月30日 星期一

조선닷컴 : 전체기사: 김세레나 "보톡스 중독이었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김세레나 "보톡스 중독이었다"
May 1st 2012, 05:55

중견가수 김세레나가 '보톡스 중독' 사실을 고백했다. 김세레나는 1일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 절친한 사이인 가수 정훈희, 개그우먼 문영미와 편안하게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세레나는 대화 도중 "팔자 주름이 생기면서 내가 보톡스 병에 걸렸다"고 입을 열었다. 김세레나는 "거울 보면 주름이 자꾸 보여서 보톡스 주사를 맞으러 갔는데, 그러다 보니 중독이 됐다"며 "한동안 얼굴이 안 좋았었다"고 설명했다. "보톡스 맞으니 만족이 되냐"는 문영미의 질문에 김세레나는 "지금은 보톡스 안 맞...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