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BI 변경 단행, '亞 넘버원' 채널 이미지 강조 Apr 28th 2012, 05:23 ![](https://lh3.googleusercontent.com/blogger_img_proxy/AEn0k_tAYv7IwH6j_VXlYutMrgAC11con8O47W015mjzgq9_Em7msWUXf6VU5Tv-CesSmFErbJdLsXPaN-vF-3ZoJCWUOz5lnX2SPHLCy7jAcK6vIiSmDNXYHSCleBDZBrs6pRSLwPpHRlieI2pEfHzMn_yb=s0-d) | 아시아 10개국에 방영 중인 CJ E&M 계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이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했다. tvN 측에 따르면 이번에 변경된 채널 로고는 핵심 타겟인 20~30대 젊은 층을 고려, 활동적인 사선 디자인과 강렬한 레드, 블루 톤을 사용해 경쾌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아시아 넘버원(No.1)'이라는 슬로건으로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호주 등 10개국에 온에어 중인 'tvN 아시아(Asia)'를 포함한 아시아 대표 엔터테인먼트 채널로서의 글로벌 청사진을... | | |
|
沒有留言:
張貼留言